보건복지부(logo).jpg
 

한국자원봉사협의회.jpg


2.png

4.png

애원 페이스북 위젯용 사진(logo).png
애원 한국어 블로그 위젯용 사진(logo).png

 {8C852412-9111-4AE9-9AC9-92D721A1E658}.png.jpg
 
 
 Home      Contact Us      Admin

> 공지사항 > 새소식

[꿈씨브릿지] 구례, 곡성(수해지역)에 전달된 선물, "밥이 사랑입니다"

사랑의 정원, 애원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87, 8일까지 내린 집중호우로 수해를 입게 된

섬진강유역의 구례, 곡성, 남원의 현지 피해상황을 전해드렸습니다.

 

오늘은 수혜가정에서 꼭 필요한 가전이 전달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그림1.png
 

가장 먼저 소식을 전해온 곳은 남원입니다.

전달된 5가정은 모두 가옥 침수가 된 가정입니다. 더불어 아동청소년의 꿈을 응원하는 애원의 비전에 발맞춰 아동청소년이 소속된 가정을 대상으로 선발했습니다.

 

위 가정들 모두 몸만 간신히 빠져나왔거나, 가옥침수에 이어 생계수단인 트럭까지 폐차되고, 전수 침수된 가옥 등 듣기만 해도 눈물이 나는 맘아픈 사연들이 많았습니다.

 

5가정 모두 '전기밥솥'을 원하셨습니다."밥이 사랑이다."라는 말처럼 비록 작은 선물이지만 애원의 후원인과 후원사의 마음이 담긴 이 밥솥으로 따뜻한 밥 드시면서 상처받은 마음까지 따뜻해지시길 바라봅니다.


그림2.png
 

두번째 전달된 지역은 곡성입니다.

이 곳 역시 집이 침수된 가정을 대상으로 원하시는 가전인 전기밥솥과 전자레인지로 전해드렸습니다.

이 곳의 수해가정은 다문화 가정이었습니다.

그중 한 가정은 저희가 직접 방문했던 집으로, 말 그대로 지붕까지 잠겨 집안 물건 중 아무것도 건질 수 없었던 가정입니다. 입고 있던 옷 외에 아무것도 남지 않아 애원의 후원자님이신 김oo님으로부터 기부받았던 새 옷을 전달해드리기도 했었습니다.


그림3.png


코로나 19의 급작스런 확산으로 모두 조심해야하는 시기입니다.'몸은 멀어도 마음만은 가깝게'라는 구호처럼

서로 위하는 마음으로 이 위기를 잘 이겨내는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