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logo).jpg
 

한국자원봉사협의회.jpg


2.png

4.png

애원 페이스북 위젯용 사진(logo).png
애원 한국어 블로그 위젯용 사진(logo).png

 {8C852412-9111-4AE9-9AC9-92D721A1E658}.png.jpg
 
 
 Home      Contact Us      Admin

> 공지사항 > 새소식

[인천지부] 7월 45가정 물품전달 이야기


사랑의 정원, 애원입니다.

오늘은 인천지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천지부는 98년부터 지금까지 20년이 넘도록 독거어르신 및 장애 45가정을 선정하여 매달 한 번씩 물품을 전달해 돌보고 있습니다.

 

찹쌀1.jpg
 

초복이 들어있는 이번 7월에는 각 가정당 찹쌀 4kg을 전달하였습니다. 박경숙 지부장은 어르신들께서 이번 달 물품을 유난히 큰 함박웃음으로 맞이하셨다며, “오랜만에 찹쌀을 드려서인지 전화까지 하셔서 감사 인사를 전하시기도 했습니다.”라며 현장의 반응을 전해주셨습니다.

 

전달 봉사활동은 마스크 착용과 철저한 거리두기 등 개인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었습니다. 덕분에 모든 봉사자가 함께 사진 촬영을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봉사자1.jpg



돌아오는 8월에는 중복을 고려하여 전달 물품을 삼계탕용 닭으로 준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코로나 19로 인해 다른 모임 및 봉사활동은 중단되었지만, 매달 기다리시는 그 마음을 알기에 45가정 돌보는 일은 절대 멈출 수 없다고 하시는 인천지부.

 

더운 날씨에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 바로 옆에서 세심하게 살피는 인천지부 봉사자 여러분께 모두를 대신해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멋진 활동 부탁드리겠습니다.

 

#독거어르신 #장애 #45가정 #물품전달 #초복엔 #찹쌀 #수혜자맞춤 #인천 #계양 #자원봉사애원 #인천지부 #봉사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