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logo).jpg
 

한국자원봉사협의회.jpg


2.png

4.png

애원 페이스북 위젯용 사진(logo).png
애원 한국어 블로그 위젯용 사진(logo).png

 {8C852412-9111-4AE9-9AC9-92D721A1E658}.png.jpg
 
 
 Home      Contact Us      Admin

> 공지사항 > 새소식

[꿈씨레슨] 6월 27일 세번째 꿈씨레슨 이야기


사랑의 정원, 애원입니다.

 

돌아오는 825일 세종문회회관에서 진행되는 제28회 꿈씨음악회! 더 멋진 무대를 위한 세 번째 꿈씨레슨이 지난 627() 서초구 파가니니 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레슨에는 4명의 꿈씨연주자가 참여하였습니다.

    

송병근.png


첫 번째는 송병근 연주자였습니다. 클라리넷을 전공하는 병근 연주자는 지난 레슨과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스탭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좋았어!”라는 칭찬을 들으며 레슨을 마친 병근 연주자는 레슨 재미있느냐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 재밌어요!”라고 대답해 모두를 웃게 하기도 하였습니다.

    



강송강.png 


두 번째는 플루트의 강송강 연주자. 악기를 셋팅하는 송강 연주자에게 연습을 많이 했느냐고 묻자, 곧바로 아니요, 기말고사 때문에 많이 못했어요.”라는 답변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혹시 모를 추궁을 회피하고자 말을 피할 법도 한데, 꿈씨연주자들은 언제나 이렇게 솔직한 매력을 보여줍니다. 손 풀 시간 없이 바로 레슨에 돌입한 송강 연주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기본기로 멋진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신수림.png

 

세 번째는 신수림 연주자였습니다. 비올라의 신수림 연주자 역시 만족할 만큼 많이 연습하지 못했다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연주를 시작하자 음악에 스며들어 섬세한 연주를 해내는 연주자였습니다.

    



심환.png 


마지막 네 번째는 클래식 기타의 심환 연주자였습니다. 나가는 길에 만난 수림 연주자가 반갑게 인사를 하자 같이 인사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언제나 열성적이신 아버지께서 엠프를 가져와 셋팅을 하신 후 연습이 시작되었습니다. 카덴짜가 끝나는 부분에 지휘자를 바라보며 박자를 맞추자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몇 번의 시도 끝에 레슨이 끝나기 직전, 심환 연주자가 지휘자를 바라보며 마지막 음을 튕기자 모두 박수를 치며 기뻐했습니다.

 

이렇게 3번째 레슨도 종료되었습니다. 다음 레슨은 711일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꿈씨음악회 #꿈씨레슨 #세번째 #재밌어요 #실력향상 #노력 #꿈씨연주자 #송병근 #강송강 #신수림 #심환 #28회꿈씨음악회 #세종문화회관 #기대해 #자원봉사애원 #사랑의정원 #애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