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logo).jpg
 

한국자원봉사협의회.jpg


2.png

4.png

애원 페이스북 위젯용 사진(logo).png
애원 한국어 블로그 위젯용 사진(logo).png

 {8C852412-9111-4AE9-9AC9-92D721A1E658}.png.jpg
 
 
 Home      Contact Us      Admin

> 공지사항 > 새소식

[꿈씨저금통] 꿈씨저금통, 이어지는 온기 &도서관소식

 
수정됨_0723 카페잠보, 문신월2.jpg
 
수정됨_0723 한빛봉사단.jpg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경복초등학교, 선정고등학교, 선정국제관광고등학교, 선정중학교, 청심국제중고등학교 등 6개교 3,558명의 학생들과 함께 캄보디아 아이들을 위한 마음을 모았던 꿈씨저금통 프로젝트. 사랑의 정원 애원의 꿈씨봉사단과 마음 따뜻한 후원자들을 통해 계속해서 그 온기는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6월 꿈씨봉사단의 상선약수, 효정의 빛 봉사단의 참여에 이어 이번에는 한빛봉사단과 경기도 가평 설악터미널에 위치한 카페 잠보와 후원자 여러분께서 꿈씨저금통 프로젝트에 동참해주었습니다.

 

한빛봉사단은 충북 청주를 기점으로 쓰레기 줍줍 봉사활동을 비롯하여 동네 경로당에서 안마 및 말벗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소속지역에 필요한 봉사활동을 찾아 직접 실천하고 있는 봉사단입니다.

 

카페 잠보는 대학교 M.T.의 메카인 경기 가평군 설악의 관문인 설악버스터미널에 위치해 있으며, 어디나 포토존이 되는 예쁜 내부로 특히 여성손님들로부터 인기입니다. 서울 유명 카페에서 직접 공수해오는 원두를 사용하여 설악과 서울을 오가는 여행객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캄보디아 바탐방 살라발랏(Sala Balat) 초등학교 도서관 건립을 위한 꿈씨저금통 프로젝트에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정됨_190724 도서관최근 1.jpg
 
수정됨_190724 도서관최근 2.jpg
 
수정됨_190724 도서관최근 3.jpg
 
수정됨_190724 도서관최근 4.jpg
  


살라발랏 도서관 현장은 애원과 함께한 봉사단이 방문하기 전 6월 초중순, 우기인 캄보디아 바탐방에는 큰 비가 내렸린 관계로, 공사 일정이 미뤄져 안타깝게도 628일 도서관 기념식까지
도서관이 완공되지 못했습니다.


얼마 전 캄보디아에서 중국기업이 짓던 건물이 붕괴되어 30여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이후로, 국가차원에서 신축 건물의 안전점검이 더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살라발랏 도서관은 캄보디아 정부기관인 RSA에서 책임 시공 중인 건물로, 이 도서관도 안전점검까지 마친 이후에 오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지에서 전해준 사진을 보니, 외관은 거의 마무리가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8월 초를 목표로 완공되어가는 살라발랏 도서관. 더디지만 확실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함께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