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png
 
2.png
 
3.png
 
4.png
 
5.png
 
6.png
 
7.png
 
{8C852412-9111-4AE9-9AC9-92D721A1E658}.png.jpg
 
 
 Home      Contact Us      Admin

> 공지사항 > 새소식

[문화공연으로의 초대] 유니버설발레단 '백조의 호수' 공연 초대

백조의 호수 포스터 ⓒ유니버설발레단.jpg
 
[백조의 호수] 2막 2장 백조 흑조 군무 ⓒ 유니버설발레단 (사진=김경진).jpg
 
[백조의 호수] 2막 흑조 파드되 홍향기 강민우 ⓒ 유니버설발레단 (사진=김경진).jpg


사랑의 정원, 애원입니다.

 

애원의 대표사업인 꿈과 사랑의 크리스마스 축제를 인연으로 20년이 넘는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유니버설발레단4월 공연은 백조의 호수였습니다. 클래식 발레의 대표작이자 러시아의 전통발레를 계승하고 있다는 평을 받는 올해 유니버설발레단의 백조의 호수공연은 티켓 오픈 전 총 9회의 공연 중 2회가 마감될 정도로 기대를 한몸에 받는 공연이었습니다.

 

유니버설발레단은 이 공연 중 2회 공연 50장을 애원의 문화공연으로의 초대란 프로그램에 후원하겠다는 의사를 밝혀왔습니다. 준비한 좌석은 모두 S. 더 이상 소수를 위한 고급문화에 머무르지 않고, 제일 좋은 것을 가장 소외당하는 이웃과 나눔을 통해 사회공헌을 하고자 하는 의지가 담긴 결정이었습니다.

 

이에 애원은 사전공지를 통해 선착순 50여 명을 초대하였습니다. 45일과 11, 양일에 거쳐 광장/하계/궁종합사회복지관 등을 통해 평소 발레 등의 문화공연을 접하기 어려운 우리 이웃에게 천상의 예술인 발레공연을 제공하였습니다.

 

"너무 행복했어요. 이런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너무 좋은 자리에서 공연을 볼 수 있었고, 단 한 순간도 지루하지 않았어요. 동작하나하나 너무 아름다웠던 것 같아요. 가족이 함께 관람하기에 너무 비싸서 보지 못했는데(중략) 너무 감사합니다."

(이상 소감문 중 일부발췌)

 

아름다움은 때론 어떤 말보다 더 큰 위로가 되곤 합니다.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섬세하고도 완벽한 무용수들의 몸짓이 어우러진 2시간여의 공연은 밥으로도 채워지지 않던 우리 이웃들의 마음 한편을 예술의 향기로 가득 채워주었습니다. 더불어 후원해주신 유니버설발레단께 이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